1. Learned = Facts + Findings
# 동적 메모리 할당
미션 수행을 위해서 필요한 지식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아래 링크를 참고해서 공부해 보았다.
# 프로젝트 미팅
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미팅이 진행되었다. 이렇게 길게 진행될 줄 몰랐는데, 로그인 문제 해결과 커뮤니티 부분 문제를 해결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다.
예진 멘토님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사고과정도 알려주셔서 더 알찼다. 내가 그동안 알고 있던 방법들이 확장이 되었다. A가 작동되지 않을 때는 무엇을 확인해 보면 되는지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.
# <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> 독서 계획
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를 쌓고 싶어서 이 책을 읽어 보려고 한다. 250페이지 분량이라서 부담은 크게 안 되지만 새로운 내용이기도 하고, 가볍게 한 번 읽고 넘어갈 책은 아니라고 생각했다. 그래서 이 책을 읽음으로서 내가 얻어야 할 것들을 정리해 보았다. 그리고 앞으로 어떤 식으로 독서를 해야할지에 대해 내 생각을 노션에 적어보았다.
2. Well done
# 어제 정한 아침 루틴을 지켰다 + 아침 모각코 출석
아침에 할 것 5가지를 명확하게 정하고 실천했다. 간만에 아침 모각코도 출석해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집중해서 동적 메모리 할당에 대해 배워보았다.
3. Lacked
# 낮잠을 너무 많이 잤다
20분만 눈을 붙이려고 했는데 눈을 떠 보니 1시간 10분이 지나있었다. 점심시간을 알차게 쓰고 싶었는데 잠으로 그냥 날아간 것 같아서 아까웠다. 많이 잔 만큼 컨디션은 좋았지만 낮잠을 너무 많이 자는 건 생활 패턴도 끊기게 되고 별로 좋지 않다.
4. Tomorrow
#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1, 2파트 읽기
# 프로젝트 Router 해결
5. Etc
어려운 미션과 마무리 해야 하는 프로젝트 등 할 것들이 쏟아지는데 생각은 많아지는 요즘이다. 우선 해야 할 일을 처리하자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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